닫기

인터파크 투어, 프랑스 왕족 미식체험 ‘귀족식당’ 패키지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23010012372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5. 01. 23. 09:54

1
놀유니버스가 '귀족식당' 지적재산권(IP)을 보유한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해외패키지 상품 '미식홀릭-귀족식당'.
놀유니버스는 인터파크 투어가 프랑스 왕족의 미식 문화를 체험하는 프리미엄 해외패키지 상품 '미식홀릭-귀족식당'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놀유니버스와 '귀족식당' 지적재산권(IP)을 보유한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의 협업을 통해 출시됐다.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다큐멘터리 '귀족식당' 시즌 1·2의 제작사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귀족식당이라는 IP를 여행으로 확대하면서 한국관광공사의 '2024년 관광액셀러레이팅 보육스타트업'으로 선정됐다. 이를 계기로 놀유니버스와 손잡게 됐다"고 설명했다.

해당 패키지 상품은 7일간 프랑스를 돌면서 다큐멘터리 귀족식당 프랑스편에 나온 왕족 음식과 촬영지를 찾아다닌다. 이 과정에서 프랑스 왕족의 전통 음식문화를 체험하는 일정을 담고 있다.

다큐멘터리 귀족식당은 세계 각국의 왕과 귀족들이 먹었던 음식과 그들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여행 프로그램이다. 유명인이 출연해 자신과 왕의 삶을 이야기하며 왕이 즐겼던 음식의 뿌리를 찾아 식재료의 산지를 방문하고, 왕이 좋아하던 음식이 탄생하게 된 역사적 배경도 탐구한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