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GC이앤씨 신입사원, 실무투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21010010804

글자크기

닫기

정아름 기자

승인 : 2025. 01. 21. 09:50

sgc
SGC신입사원들이 지난 6일부터 17일까지 경기 가평 교원연수원에서 입문교육을 받고 있다./SGC 이앤씨
SGC E&C 신입사원들이 교육을 마치고 실무에 투입됐다.

SGC E&C는 2025 상반기 공개 채용을 통해 선발한 총 27명의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입문교육을 끝내고, 현업에 배치했다고 21일 밝혔다. 공채는 지난 11월부터 2달간 플랜트·엔지니어링·건설·영업 등 4개 부문 총 21개 분야 대상으로 진행됐다.

SGC E&C(SGC이앤씨)는 지난 20일 서울 서초구 소재 SGC본사서 사령장 수여식을 진행하며 SGC인재를 맞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이복영 SGC그룹 회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은 신입사원에게 직접 사령장과 배지를 수여하며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SGC E&C 일원이 된 신입사원은 지난 6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입문교육 과정을 통해 실무 투입 준비를 마쳤다. 입문교육은 △회사 소개 △SGC에너지·SGC솔루션 사업장 및 국내 건설 프로젝트 현장 견학 △직장인 기본 소양 함양 위한 외부 특강 △팀별 과제 등으로 구성됐다.

SGC E&C는 올해도 우수 인적 자원을 통해 확보한 경쟁력을 앞세워 양질의 프로젝트를 수주할 방침이다. 올해부터는 해외 프로젝트 매출 본격화가 예고된 만큼, 실적 반등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SGC E&C는 지난해 해외서만 1조7000억원이 넘는 수주 성과를 냈다.

이우성 SGC E&C 대표이사는 "우수한 역량을 갖춘 인재들을 SGC일원으로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혁신적인 사고와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에 임하며, 조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아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