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 “책임있는 의정활동으로 한 단계 더 도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107010002867

글자크기

닫기

고창 신동준 기자

승인 : 2025. 01. 07. 08:52

지역 현안 책임있는 대안 제시
집행부와는 건전한 긴장관계 유지
조민규 의장
조민규 함평군의회 의장
조민규 고창군의회 의장은 7일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이루어가는 데 큰 힘이 되어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2025년 을사년은 푸른 뱀의 해입니다. 환골탈태의 고통을 감내하며 성장을 거듭하는 푸른 뱀처럼 우리 군민들께서도 변화하는 시대 속에서 자기혁신을 위해 노력하며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새롭게 맞이한 2025년은 제9대 고창군의회의 반환점을 지나 마무리를 향해 나아가는 중요한 시기이다"며 "지난 2년 반 동안 우리는 지역발전과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쉼 없이 달려왔다"면서 "앞으로도 지역 현안에 대한 책임 있는 대안을 제시함을 물론 집행부와는 상식과 원칙에 바탕을 둔 건전한 긴장 관계를 유지하며 더욱 성숙하고 책임 있는 의정활동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고창군을 만들어 가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고창군의회는 늘 열려 있다"며 "군민 여러분의 참여와 제안은 고창의 밝은 미래를 여는 열쇠이다"면서 "군민 여러분의 작은 바람 하나도 놓치지 않고 정책과 행정에 반영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겠다"고 덧붙였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