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웰푸드, 공식 유튜브 콘텐츠 MC로 ‘SF9 인성’ 발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7010015480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09. 27. 11:57

글로벌 영업사원 콘셉트로 활약…K-과자 매력 알릴 예정
부리부리 주전부리 시즌2 MC로 발탁된 인성 포스터
주전부리 영업사원 시즌2 포스터.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가 자사 유튜브 콘텐츠 '주전부리 영업사원' 진행자로 'SF9'의 '인성'씨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주전부리 영업사원은 K-과자 토크쇼를 주제로 한 롯데웰푸드 유튜브 콘텐츠 중 하나다. 글로벌 소비자 공략을 위해 명동, 홍대, 성수 등 주요 관광 명소에서 외국인을 대상으로 롯데웰푸드 제품을 소개하고 관련된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시즌1을 마무리한 콘텐츠는 시즌2 시작을 앞두고 롯데웰푸드와 '몽쉘'을 통해 좋은 관계를 이어간 인성씨를 MC로 기용했다.

인성씨는 팬들 사이에서 일명 '몽쉘 덕후'라고 불릴 정도로 몽쉘에 남다른 애정이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롯데웰푸드는 그가 출연하는 뮤지컬 공연에 몽쉘을 지원했다.
팬들은 인성씨에 대해 '성덕(성공한 덕후)'이라며 축하하며 함께 몽쉘 홍보에 동참했다. 이어 인성씨는 주전부리 영업사원 시즌1 마지막 회에 깜짝 MC로 출연하는 등 롯데웰푸드와 관계를 이어나갔다.

인성씨는 글로벌 소비자를 공략하는 콘텐츠에 걸맞게 '글로벌 영업사원' 이라는 콘셉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관광객은 물론이고 유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외국인들을 만나 롯데웰푸드 제품과 K-과자의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를 통해 글로벌 K-팝 팬덤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국가의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인성씨와 팬들의 롯데웰푸드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이 콘텐츠와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강조했다.

인성씨는 "앞으로 롯데웰푸드 글로벌 영업사원으로서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보여주겠다"며 "주전부리 영업사원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