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일 롯데GRS에 따르면 쿠키런: 킹덤은 누적 사용자 650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롯데리아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쿠키런: 킹덤과의 협업을 통해 롯데리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쿠키런 프로모션 팩 세트'를 기획했다.
오는 10월 26일까지 구매 가능한 '쿠키런 프로모션 팩 세트'는 더블데리버거, 인기 디저트 메뉴, 치즈스틱, 양념감자, 콜라와 함께 쿠키런 카드 게임 프로모션 카드 1장과 쿠키런 스페셜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총 5종의 프로모션 카드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쿠키런 카드 게임' 정규 상품과 차별을 주기 위해 기존 일반 카드보다 화려한 일러스트와 홀로그램 사양의 카드로 제작됐으며 캐릭터들이 롯데리아 매장에서 일상 생활을 즐기는 모습을 담아 협업 상품의 특별함을 더했다.
롯데리아는 이번 쿠키런 프로모션 팩을 통해 5명 한정 1돈 상당의 순금카드 당첨권을 제공하는 행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앞으로도 차별화한 메뉴 및 고객 경험 제공을 통해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