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카이먼, 반응형 온라인 쇼핑 자사몰 개발 및 유지보수 전략 통합 개발 솔루션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6001015177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9. 26. 10:23

NHN커머스 고도몰 및 샵바이 공식 제휴사 카이먼이 모바일 중심의 반응형 온라인 쇼핑 자사몰 개발 및 유지보수 전략과 통합 개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이먼은 온라인 쇼핑 자사몰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디자인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고, 쇼핑몰의 소비자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중견기업 및 대기업을 대상으로 온라인 자사몰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제품을 부각시키기 위한 직관적인 디자인과 구조를 추구하고 있으며 소비자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능, 마케팅 및 홍보를 위한 맞춤형 개인화 서비스, 타임세일, 핫딜, 정기배송 등 기업에 필요한 구조와 기능을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있다.


자사몰은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플랫폼이 아니라 기업의 브랜드가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의 공간이다. 브랜드 로열티를 구축하고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고 충성도를 높이는 구조이므로 자사의 브랜드 이미지와 콘셉트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카이먼의 자사몰 개발 및 유지보수는 브랜드의 가치를 강화하고 소비자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폭넓은 경험과 전문성,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행동 패턴, 관심도 등을 파악하고 자사몰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제품 개발이나 서비스 및 마케팅 전략 등을 수립하고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카이먼 관계자는 “기업이 장기적으로 경쟁력 있는 판매 채널을 키우고자 한다면, 자사몰을 트랜드에 맞게 구축하고 소비자 니즈에 부합되는 유지보수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카이먼의 핵심 가치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전략과 맞춤형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프로젝트를 의뢰한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과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해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신 기술로 안정적인 유지보수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다. 특히 프로젝트 진행 시 고객사와 긴밀한 소통을 통해 결과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내고 고객사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다”고 말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