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리얼’ 신제품 3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5010013681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09. 25. 09:32

리얼 제품 라인업 6종으로 확대
(KT&G 사진자료)릴 에이블 전용스틱 리얼(REAL) 신제품 3종
릴 에이블 전용스틱 리얼(REAL) 신제품 3종. /KT&G
KT&G는 25일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브랜드인 '리얼(REAL)' 신제품 3종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제품은 △리얼 시가리쉬 △리얼 써니스트 △리얼 아이스 피크 등 3종이다.

이에 리얼의 제품 라인업은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리얼 레귤러, 리얼 카메오, 리얼 아이스 3종에 이번 신제품 3종이 더해져 총 6종으로 확대됐다.

KT&G는 릴 에이블 전용스틱 통합 브랜드인 '에임(AIIM)'의 명칭을 없애고, 타입별 독자적인 특성을 강조한 '리얼(REAL, 각초형)', '그래뉼라(GRANULAR, 과립형)', '베이퍼 스틱(VAPOR STICK, 액상형)'을 각각의 브랜드로 리뉴얼해, 맛·지속성·디자인 등을 개선한 바 있다.
앞서 KT&G는 지난 6월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풀체인지된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 2.0(lil AIBLE 2.0)'을 출시했으며 25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릴 에이블 2.0은 디바이스 하나로 리얼, 그래뉼라, 베이퍼 스틱 3가지 타입의 스틱을 사용할 수 있는 기존 강점은 유지하고 차별화된 흡연감을 제공하는 2가지 사용 모드를 적용했다. 또 예열시간 20% 단축, 일시정지 및 고속충전 기능 등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고자 리얼 신제품 3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릴 에이블 전용스틱의 지속적인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으로 국내 전자담배 시장 리더십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