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상원·경기도의회, 의정부시 상권 발전을 위한 정담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5010013580

글자크기

닫기

수원 김주홍 기자

승인 : 2024. 09. 25. 09:15

의정부 상권별 현안 및 애로사항 공유, 정책제언의 장 마련
경상원·경기도의회, 의정부시 상권 발전을 위한 정담회 개최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지난 24일 연 의정부시 전통시장·골목상권 상인회 및 지역 소상공인들과 상권 발전을 위한 정담회에서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경상원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하 경상원)이 지난 24일 의정부시 전통시장·골목상권 상인회 및 지역 소상공인들과 함께 상권 발전을 위한 정담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정담회에는 최병선 경기도의회 의원(국민의힘·의정부3), 김경호 경상원 원장 직무대행, 이상백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장, 의정부 내 상인회 및 소상공인 등이 참석했다. 의정부 일대 상권의 현황과 문제점을 확인하고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함께 모색한 자리다.
현장에 모인 상인들은 의정부 지역 상권에 대해 과거에는 전국에서 내로라하는 상권이었지만 현재는 많이 쇠락하고 있어 경기도와 경기도의회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정담회에 참석한 최병선 의원은 "이번 정담회에서 들은 다양하고 소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해 경기도의회에서도 내실있는 지원방안과 예산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경호 경상원장 직무대행은 "경상원의 다양한 지원사업이 의정부시 상권 전반에 훈풍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경상원과 경기도의회는 도내 지역 상권 발전 기회를 꾸준히 마련해 지역 특성에 맞는 발전방향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