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굽네치킨,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15년 연속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4001729022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9. 04. 17:38

굽네 베스트셀러 ‘고추 바사삭’, ‘토핑 몰빵’ 10인치 피자 2종./
오븐 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오븐치킨 부문 1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4일 지앤푸드는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이 상에서 굽네치킨이 오븐치킨 부문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입증하며 15년 연속 수상에 성공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매년 약 45만 명의 소비자가 직접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브랜드를 선정한다.

굽네치킨은 국내 치킨 업계에 오븐 치킨을 선도적으로 도입하며 건강한 식문화를 이끌어 왔다. 굽네는 100% 국내산 냉장육과 닭다리살을 사용한 순살 치킨을 제공하며, 자체 개발한 ‘텀블링’ 공법을 통해 치킨 본연의 육즙과 풍미를 극대화하고 있다.

굽네치킨은 트렌드를 반영한 히트 메뉴 개발에 지속적으로 주력해왔으며, 대표 제품인 '고추바사삭'은 출시 10주년을 맞아 누적 판매량 1억 마리를 돌파했다.

'1초 치킨'이라는 별칭을 얻었으며, '맵단짠 칩킨'과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매운맛을 살린 '굽네 마라천왕' 메뉴는 올해 초 출시했다.

김건표 굽네 마케팅 본부장은 "1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굽네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