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맥도날드, 한가위 팩 출시…5종의 인기 메뉴로 구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2010000684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09. 02. 10:53

19일까지 전국 매장서 9900원에 구매 가능
맥도날드 5종으로 구성된 ‘한가위 팩’
맥도날드 한가위 팩. /맥도날드
맥도날드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가위 팩'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한가위 팩은 빅맥 세트와 맥너겟 4조각,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 등 총 5종의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를 모아 식사부터 후식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추석을 맞아 기간 한정으로 판매되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 취향을 아우르는 맛있는 버거와 사이드 메뉴, 디저트 메뉴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차량으로 이동하는 경우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를 이용해 더욱 편리하게 든든한 식사를 챙길 수 있다.

맥도날드의 대표 메뉴인 빅맥은 맛과 품질 모두 잡은 메뉴로 입안 가득 퍼지는 100% 순쇠고기 패티의 풍성한 육즙과 신선한 재료의 환상적인 조화를 맛볼 수 있다.

또한 대표 사이드 맥너겟과 달콤한 디저트 바닐라 선데이 아이스크림은 후식 메뉴에 알맞도록 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맥도날드의 인기 메뉴를 경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가위 팩을 기획했다"며 "사랑하는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맥도날드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가위 팩은 오는 19일까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 30분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