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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C현대산업개발은 최근 한국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심사에서 해당 인증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서울 용산구 HDC현대산업개발 본사에서 열린 인증 수여식에는 권영민 한국서비스진흥협회 회장, 민성우 HDC현대산업개발 건설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고객과 항상 연결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입주 초기부터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속적이면서도 체계적인 관리를 해오고 있는 점을 인정받았다는 게 HDC현대산업개발 측 설명이다.
특히 고객통합관리 시스템 'ICLICK 4.0'을 통해 고객과 담당자를 상시로 연결해, 고객이 민원을 접수하면 지정 담당자가 메일과 문자 등으로 즉시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는 설명이다.
민 건설본부장은"아이파크 입주 고객이 체감하는 서비스의 품질을 더욱 높은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데이터의 정확성에 근거해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에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편하고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