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8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광고 영상 공개, 신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등 파리바게뜨의 티라미수 제품을 색다른 방식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이날 공개 예정인 광고 영상에서는 김씨와 함께 티라미수 신제품을 맛있게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이 광고는 파리바게뜨 유튜브 채널 등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T라 미숙해 티라미수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100% 스페셜티 커피가 촉촉하게 스며든 모카 시트에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과 풍성한 풍미가 특징이다.
이 제품은 홀 케이크와 조각 케이크 두 종류로 내놓는다. 조각 케이크는 파리바게뜨 매장 객석에서 조각 케이크 취식 시 '카페 아다지오 100% 스페셜티'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커피 앤 케이크' 브랜드 캠페인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티라미수 케이크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SNS 이벤트, 파리바게뜨 티라미수 케이크 챌린지 등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공개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