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 스토어로 소통 강화까지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힘쓴다
|
27일 고운세상코스메틱에 따르면 닥터지는 올해 초 태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쇼피'와 '라자다'에서 브랜드관을 오픈한 데 이어, 뷰트리움, 왓슨스, 부츠 등 태국의 대표 오프라인 채널 8개에 입점을 완료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을 비롯해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필링 젤 등 각질 케어, 보습케어, 자외선 차단 솔루션에 기반한 닥터지 제품 20여 개를 현지에 론칭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과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두 제품 모두 피부 진정 및 보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 수분 보습, 자외선 케어가 가능하다.
닥터지는 태국 오프라인 채널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방콕에 위치한 유니온 몰 내 이브앤보이 매장에서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컬래버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후 현지 인플루언서 협업 및 한국 더마 1세대 브랜드로서 'K-더마' 전문성과 제품 효능을 강조한 마케팅을 통해 태국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형준 고운세상코스메틱 해외영업팀 매니저는 "태국 스킨케어 시장 성장률 및 한국 화장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여 닥터지 론칭을 준비했다"며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까지 빠르게 판매 채널을 확장하는 동시에 현지 소비자 대상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