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천시 드림스타트·이천시 학원연합회 학원비 지원 업무 협약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102010001151

글자크기

닫기

이천 남명우 기자

승인 : 2024. 01. 02. 14:46

이천시
김경희 이천시장(오른쪽)이 지난해 12월29일 김숙현 이천시 학원연합회 회장과 학원비 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이천시
경기 이천시와 이천시 학원연합회는 지난해 12월29일 드림스타트 대상아동을 위해 학원비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숙현회장, 송승섭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이천시 학원연합회 소속 학원에 다니는 드림스타트 대상아동에게 학원비 지원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평소 경제적 부담으로 학원에 다니기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의 기초학습 증진 및 재능 개발을 돕기 위해 체결됐다. 드림스타트 아동은 국어, 영어, 수학 등 교과목 외에도 피아노, 태권도 등 예체능 학원 포함, 학원연합회에 소속되어있는 모든 학원에서 1인당 월 10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김숙현 이천시 학원연합회 회장은 "취약계층 아동이 걱정 없이 자신의 꿈을 키워 나아가길 바란다"며 "아이들의 꿈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제적 부담으로 학원수강을 포기했던 많은 취약계층의 아동들이 공평한 학습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아이들이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