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해 발생 지역 긴급출동, 차량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 제공
|
이번 캠페인은 자차 보험을 들지 않은 쉐보레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수해 피해 차량이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 입고 시 수리 비용을 최대 50% 지원해 준다.
수해 발생 지역에 방문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 긴급출동, 차량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고객들에게 쉐보레 서비스 및 판매 네트워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지원 프로그램들을 적극적으로 알려 수해를 입은 차량 보유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또한 쉐보레는 '2023 하계 휴가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오는 26~28일 실시한다. 서울·인천·대전·광주·부산 등 9개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엔진오일·필터·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컨 필터,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배터리,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등의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쉐보레는 "휴가 기간 동안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쉐보레 종합 상황실(☎080-3000-5000)을 운영한다"며 "자동차 고장 또는 교통사고 발생 시 신속한 해결을 위해 긴급출동반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