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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약 체결 기관들은 △K-기업가정신센터와 경남지역 역사·문화·산업·경제를 연계한 '산업관광·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국내·외 교육·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 및 마케팅 △K-기업가정신센터 연계 경남지역 관광 활성화 방안 모색 등에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3개 기관은 저탄소·디지털 산업구조 전환 등 대전환 시대에 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미래를 선도하기 위해서는 K-기업가정신의 전방위적 확산이 중요하다는 점에 동의했다.
김학도 중진공 이사장은 "이번 협력 관계 구축을 통해 기업가뿐만 아니라 일반 국민들에게도 기업가정신이 확고하게 자리 잡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