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SDS, 2022년 정기 임원 인사 발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209010005437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1. 12. 09. 10:52

권영준
(왼쪽부터)권영준 삼성SDS 부사장과 서호동 삼성SDS 부사장/제공=삼성SDS
삼성SDS는 부사장 6명, 상무 10명에 대한 임원 승진 인사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SDS는 클라우드로의 IT비즈니스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급변하는 IT 시장에서 미래성장동력을 발굴하기 위해 각 분야에서 성과를 이룬 인재들을 두루 중용했다 설명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AI·클라우드·보안·디지털 물류 등 IT기술 전문역량을 보유하고, 각 산업 분야에서 탁월한 사업 성과를 이룬 인재들이 승진됐다고 설명했다.

상무에서 부사장으로 승진한 6명중 40대인 권영준 부사장은 AI, 서호동 부사장은 물류를 담당할 예정이다. 금융IT를 맡게될 옥재준 부사장 이외에도 이은주, 이정헌, 임종칠 상무도 부사장에 올랐다.
삼성SDS 측은 “미래를 대비한 도전과 혁신을 이끌 차세대 젊은 리더 양성을 위해 40대 2명을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며 “여성 2명을 포함해 회사의 성장을 주도할 우수한 인재들을 등용해 IT기술 리더십과 사업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승진자 명단이다.

△부사장 승진(6명)

권영준 서호동 옥재준 이은주 이정헌 임종칠

△상무 승진(10명)

김문진, 김창민, 김현성, 노현, 박광현, 박석환, 엄인섭, 임지현, 정기철, 홍성천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