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트레이 키즈 승민, ‘갯마을 차차차’ OST 참여…감성 충전 선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008010004272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1. 10. 08. 10:26

211008_스트레이 키즈 승민_image_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의 승민이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데뷔 후 처음 단독 OST를 부른다./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멤버 승민이 tvN 토일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로 데뷔 후 처음 단독 OST를 부른다.

8일 ‘갯마을 차차차’의 OST를 제작하는 Stone Music Entertainment에 따르면 승민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갯마을 차차차’ OST Part 7 ‘히어 올웨이즈’(Here Always)의 단독 가창자로 확정됐다.

‘히어 올웨이즈’는 어쿠스틱한 사운드에 로파이 팝 사운드가 가미된 슬로우 템포의 곡으로 승민의 거친 듯하면서도 감정을 자극하는 특유의 음색과 만나 듣는 이들에게 감성 충전의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담백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된 후 화려한 기타 연주와 코러스가 차곡차곡 쌓이며 만들어 내는 풍성한 하모니가 이 곡의 포인트로, 여기에 R&B와 팝을 넘나드는 승민의 안정적인 가창력이 더해져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전망이다.

승민이 부른 ‘히어 올웨이즈’는 지난 9월 26일 방송된 ‘갯마을 차차차’ 10회, 11회 중 윤혜진(신민아)이 홍두식(김선호)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곡이다. 우여곡절 끝에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윤혜진과 홍두식이 입맞춤을 나누는 모습 뒤로 ‘히어 올웨이즈’가 흐르며 큰 감동을 자아냈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