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온은 카카오모빌리티와 공동으로 카카오모빌리티의 기업 전용 서비스인 카카오 T 비즈니스를 스마트빌의 350만 회원사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하기로 했다.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스마트빌을 이용하는 기존 사용자는 스마트빌 포털에서 노출 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스마트빌의 전자세금계산서와 전자문서 유통 및 보관 서비스를 이용 해 온 사용자들은 업무용 이동과 관련해 회사 규정에 맞춘 비용 정산이 가능하며, 별도의 결재 없이 카카오 T 앱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비즈니스온은 향후 카카오모빌리티의 다양한 서비스로 제휴를 확대하고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즈니스온 관계자는 “그 동안 전자세금계산서와 전자계약을 비롯한 동사의 솔루션을 아껴준 회원사 분들에게 작게나마 혜택을 제공하고 업무 효율성과 편리성을 높여 만족도를 증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 T 비즈니스’는 기업 임직원의 출장·외근·야근 등 업무용 이동을 돕는 기업 회원 전용 서비스로, 기존 카카오 T 서비스의 편리함에 이동 교통비를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관리 및 정산할 수 있는 관리시스템이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