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기도의회 남양주상담소, 남양주시 체육진흥사업을 위한 간담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80907010004058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18. 09. 07. 16:52

사진(남양주)
남양주 상담소에서 김용성 의원이 관계자들과 남양주시의 체육관련 현안 청취 및 발전방안 및 ‘ 2018 체육진흥 사업’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제공 = 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남양주상담소에서 김용성 도의원(더불어민주당)은 지난 6일 남양주시 체육진흥과장 노정훈, 체육행정팀장 이상구, 남양주시체육회 김성태 사무국장, 이은지 진흥팀장, 박경원 진건읍 체육회장, 장석호 호평동 체육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남양주시의 체육관련 현안 청취 및 발전방안 그리고 주민이 함께하는 2018 체육진흥 사업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에서 남양주시청 노정훈 체육진흥과장은 “새로운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체육진흥관련 사업을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남양주시체육회 김성태 사무국장은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사업 활성화를 위해 교실사업(생활체육강습) 운영 및 소외종목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했다.

김용성 도의원은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으로서 경기도와 그리고 남양주시가 연계한 각종 체육진흥 사업에 대한 맞춤형 지원을 통해 “남양주시 체육발전과 주민의 스포츠 참여 활동 저변확대를 위해 체육회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말하며 “앞으로 경기도와 남양주시의 체육 전반에 걸친 가교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