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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6일부터 코리아세일페스타 2막…“판 더 키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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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혜 기자

승인 : 2016. 10. 05. 11:00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코리아세일페스타’ 소비 특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신세계백화점이 판을 더 키운다.

신세계백화점은 6일부터 새로운 이벤트와 대형행사 등 다양한 쇼핑 혜택으로 무장한 코리아세일페스타 2막을 열고 연중 최대 소비 특수를 선점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신세계에 따르면 지난달 29일부터 3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매출이 지난해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보다 20% 이상 신장하는 등 크리스마스 못지않은 특수를 누리고 있다.

행사 첫날 진행한 ‘만원의 행복, 대박백’ 이벤트는 개점과 동시에 고객들이 몰려들며 30분 만에 대부분의 상품이 판매됐으며, 명품 특가 행사 역시 둘째날 물량을 보충해야 할 만큼 북새통을 이뤘다.
지난해에 비해 참여 브랜드가 대폭 늘어난 가구(86.2%)·가전(62.6%) 등 생활장르가 혼수 시즌과 겹치며 큰 매출 신장폭을 보였으며, 신세계가 직접 운영하는 직매입 명품들도 의류품목이 109.1% 신장하는 등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많이 팔려나갔다.

중국인 매출 역시 지난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와 비교해 같은 기간 16.9%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신세계백화점은 6일부터 새로운 행사에 돌입한다.

우선 6일부터 9일까지 본점에서는 신세계 직매입 명품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외 유명브랜드 클리어런스’가 펼쳐진다. 분더샵·블루핏 등 신세계에서 직매입으로 운영하는 200억 물량의 럭셔리 직매입 브랜드 이월상품을 최고 80%까지 할인한다.

또한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고객들의 호응이 좋았던 패션·식품·잡화·생활의 300여개 브랜드에서 최대 70%까지 할인판매하는 ‘와우 프라이스’ 행사도 대폭 강화한다.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었던 생활장르를 중점적으로 강화해 특가 상품을 줄지어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신세계에서 단독으로 운영하는 생활브랜드인 ‘랄프로렌홈’ ‘피숀’ ‘존루이스’ 브랜드의 인기상품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은행사도 풍성하다. 6일부터 삼성·시티·SC제일은행 등 신세계백화점 제휴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스타벅스 머그잔과 음료교환권, 백화점 멤버스바 이용권 등으로 구성된 커피 패키지를 증정하고, 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에서 패션 품목을 15만원 이상 구매시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마가렛 호웰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신세계와 SC제일은행 제휴 1주년을 기념해 신세계360체크카드 결제시 식당가 50% 현장 즉시 할인혜택과 함께 기간 중 최대 2만원 한도까지 구매금액의 7%를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홍정표 신세계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국가적인 쇼핑 축제로 자리한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내·외국인의 큰 관심으로 지난해보다 매출이 20% 이상 신장하는 등 소비 특수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면서 “행사 둘째주를 맞아 6일부터는 새로운 초특가 상품, 풍성한 사은품 등 실질적이고 알찬 혜택으로 내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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