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그것이 알고싶다’ 이상희 아들 이진수 사건 변호사, 제작진 질문 회피 “시간 낭비하는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221000600091

글자크기

닫기

이슈팀 기자

승인 : 2016. 02. 21. 06:09

'그것이 알고싶다' 이상희 아들 이진수 사건 변호사, 제작진 질문 회피 "시간 낭비하는것" /그것이알고싶다 이상희, 이상희 아들 이진수 사건, 이상희,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캡처
 '그것이 알고싶다' 이준수 군 사건의 변호를 맡았던 변호사가 책임을 회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20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배우 이상희 아들 LA 사망 미스터리'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故 이진수 군 사건의 변호를 맡았던 변호사를 김씨를 찾아가 사건에 대해 물었다.

앞서 이상희 아들 이진수 군은 미국 LA의 한 고등학교에 다니던 중 같은 한인유학생과 몸싸움 끝에 사망했다. 

이후 이상희와 아내 이해경씨는 사건을 맡겠다고 했던 변호사 김씨가 돌연 사건을 맡지 않으며 불기소처분이 됐다고 털어놨다.

이에 제작진은 변호사 김씨를 찾아가 "아들 이진수 군 사건 때문에 찾아왔다"고 말했다.

변호사는 "죄송하지만 거기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며 대답을 회피했다.

이어 제작진은 "그때 총영사관이셨고 그때 사건도 담당하지 않으셨냐"며 "당시에 총영사였으면 거기에 대해서 사건을 잘 아시고 책임지셔야 하는 거 아니냐"고 말했지만, 변호사는 "이거는 제가 오히려 시간 낭비하는 것"이라고 끝내 답을 하지 않았다.

한편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슈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