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영상] ‘제11회 자랑스러운 고려대 정경인 시상식’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1125001635487

글자크기

닫기

하태환 기자

승인 : 2015. 11. 30. 16:09

[아투TV] 구본홍 고려대 정경대학 교우회장 등 150여명 참석

 

아시아투데이 하태환 기자 =고려대학교 정경대학을 빛낸 졸업생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졌다. 24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1회 자랑스러운 고려대 정경인 시상식’에서는 구본홍 고려대 정경대학 교우회장, 염재호 고려대 총장을 비롯해 정경대 교우 15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고려대 정경대학의 역사를 회상하고 모교와 교우회 발전에 이바지한 교우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동시에 해가 바뀌기 전 선·후배간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구 정경대 교우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설립 60주년을 맞은 정경대학이 그동안 배출한 수많은 인재들이 우리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리더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 정경인으로 뽑힌 교우들이 그러한 역할을 주도하신 분이라 하겠다”고 말했다.


교우회는 이날 ‘자랑스러운 정경대인’ 10명을 선정해 시상했다. 수상자로는 강성학 고려대 명예교수·박보균 중앙일보 대기자(부사장)·원유철 새누리당 원내대표·지남선 미강철강 회장·김량 삼양홀딩스 부회장이 선정됐다. 또한 김세형 매일경제신문 주필(전무)·이인화 전 행정공제회 이사장·신성호 IBK투자증권 대표·이종화 고려대 교수·우종순 아시아투데이 사장 겸 편집인도 수상자에 이름을 올렸다.

특별공로상은 조세영 미국대두협회 한국주재사무소 대표·이창원 KDB대증권 상임감사위원·이진현 삼보 물류그룹 회장이 수상했다.


[atooTV www.atootv.co.kr]

하태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