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남동발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 대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1026010014237

글자크기

닫기

김옥빈 기자

승인 : 2015. 10. 26. 17:20

다양한 GWP 프로그램 통한 조직 활력 부여
한국남동발전,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 대상 수상
한국남동발전(주)이 GWP Korea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후 수상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제공=남동발전
한국남동발전(주)이 GWP Korea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함으로써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의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렸다.

26일 남동발전애 따르면 지난 22일 오전 10시 서울 그랜드힐튼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5년 ‘제14회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기업’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GWP Korea는 해당 기업의 전직원에 대한 신뢰지수(Trust Index)를 조사하고 공적서 평가 등을 통해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기업 수상식을 매년 개최하고 있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는 인도네시아 유력인사 및 국내외 주요인사 등을 대거 초청해 성대한 자리를 마련, 기업의 이윤추구와 더불어 구성원의 만족도의 중요성을 다 같이 인지하는 자리가 됐고, 오후에는 유수인사들의 강연과 우수사례 발표 등 포럼을 통해 정보공유를 역할도 했다.

이날 수상자로 나선 남동발전 손광식 관리처장은 “공기업으로서 다소 경직될 수 있는 기업분위기를 다양한 GWP 프로그램을 통한 조직의 활력부여로 올해 시상식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직원의 근무여건 개선을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옥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