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냄비전골요리 전문점 ‘남와집’은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한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자체 조리법으로 개발한 육수를 매일 끓여 모든 음식의 국물로 사용한다. 여기에 갓 볶은 닭과 돼지고기로 든든함을 더했다. 남와집은 부대찌개·김치찌개·닭칼국수·제육볶음·주삼두루치기·철판김치삼겹 등 가장 한국적인 메뉴를 취급하고 있다.
한식전문 브랜드 ‘니드맘밥’은 한국인의 주식인 쌀밥이 대표 메뉴다. 특징은 즉석 정미와 가마솥 밥이다. 당일 제공할 쌀을 매장에서 아침에 즉석 정미한다. 그리고 물에 불린 후 전통 가마솥에 밥을 짓는다. 한국의 오랜 전통을 조리법에 대입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은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죽&스프전문점 ‘본앤본’은 죽의 재료를 유기농으로 고수해 환자식이나 이유식으로 치부되던 전통 죽의 영역을 넓혔다. 아울러 스프를 소화 구조가 다른 한국인의 체질에 맞게 청정채소와 우리밀·유기농쌀을 접목해 젋은 층과 어린이의 입맛을 사로잡는 상품으로 개발했다. 친환경 곡물과 채소를 원료로 고소함과 달콤함을 강조한 렌틸크림스프 등 건강스프가 빵과 함께 제공된다.
젤라또&커피전문점 ‘카페띠아모’는 이태리 정통 아이스크림인 젤라또와 한국인이 모여 담소를 나누는 사랑방이라는 개념을 결합시켰다. 젤라또는 이태리에서 유래한 100년 전통의 아이스크림으로 국내 매장에서 이태리 정통 젤라또 제조방식과 동일하게 만들어 현지의 맛을 재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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