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3일 ~ 26일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됐던 제10회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나흘 동안 역대 최대 관람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가전람이 주관하고 옥션, 리틀스마티, 튼튼영어, 베이비뉴스가 후원하는 제 10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언어세상, 프라젠트라, 알집매트, 한솔교육, 순성 등 총 400여개 업체가 참가한 최대규모다. 출산용품에서부터 유아교육용품에 이르기까지 예비 엄마, 아빠들에게 유용한 정보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특히, 행사 기간 중 진행됐던 '코베 키즈쿡'은 한국아동요리지도사협회 연구원들이 연구 개발한 오감자극 영재프로그램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 모았다.
코베 키즈쿡에 참가한 이현주 씨는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는 채소를 쉽게 더 먹을 수 있게 될 수 있었고, 이런 참여를 통해서 아이들도 즐거워하는 좋은 경험이 됐던 것 같다"고 밝혔다.
(주)이가전람 이대복 대표는 "코베는 다른 베이비페어와는 다르게 임신, 출산, 육아에 꼭 필요한 물건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실속형, 알뜰형 베이비페어라고 할 수 있다”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일등 베이비페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볼거리와 알찬 내용으로 10월에 다시 오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