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킷챌린지 클라라가 지목한 신동엽-장나라-진중권 "얼음물 샤워 캠페인 수락할까?" /사진=클라라 페이스북 아이스버킷챌릴지 영상 화면 캡처 |
클라라는 지난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클라라의 아이스버킷챌린지"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클라라는 강남 한복판을 배경으로 자신을 지목해준 위제너레이션 홍기대 대표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얼음물을 뒤집어 쓰고 있다.
특히 클라라는 얼음물세례를 받으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클라라는 다음 타자로 방송인 신동엽, 배우 장나라, 진중권 동양대교수를 지목했다.
클라라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 소식에 누리꾼들은 "클라라 아이스버킷챌린지 물 맞는 모습도 섹시하다" "클라라 아이스버킷챌린지 신동엽 장나라 진중권 지목했네" "클라라 아이스버킷챌린지 신동엽 장나라 진중권 얼음물 샤워 캠페인 궁금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아이스버킷챌린지는 미국 ALS(Amyotrophic lateral sclerosis) 협회에서 루게릭병의 치료법을 개발하고 환자들을 돕자는 취지에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고안한 이벤트다. 이벤트 동참에 지목 받은 사람은 지목 받은 지 24시간 내 얼음물을 뒤집어쓴 얼음물 샤워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남기거나 100달러를 기부하면 된다.
한편 국·내외를 막론하고 현재까지 빌게이츠, 브리트니 스피어스, 베컴 , 조인석, 최민식, 박한별, 허각, 정은지, 김준수, 손흥민, 이동국 등이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