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재윤 복근 인증샷 화제…“박남현·홍기훈·유태웅·이주현 등 누가 제일 싸움 잘할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717000026487

글자크기

닫기

방정훈 기자

승인 : 2014. 07. 17. 00:38

이재윤 복근 인증샷 화제…"박남현·홍기훈·유태웅·이주현 등 누가 제일 싸움 잘할까?" / 사진=이재윤 트위터

이재윤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줄리엔 강의 약점을 언급한 가운데, 그의 복근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재윤은 1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게스트로 출연해 줄리엔 강에 대해 "덩치가 정말 크다. 길이가 긴 게 약점이다. 팔이 잡히면 못 나올 수 있다. 이건 스포츠 얘기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이재윤이 과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복근 사진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 앞에서 허리에 손을 집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제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그의 탄탄한 몸매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재윤 복근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재윤 박남현 홍기훈 줄리엔 강 추성훈 유태웅 이주현 중 싸움 누가 이길까?", " "이재윤 박남현 홍기훈 줄리엔 강 추성훈 유태웅 이주현 다 싸움 붙어봤으면", "이재윤 박남현 홍기훈 줄리엔 강 추성훈 유태웅 이주현 다들 싸움 잘하게 생겼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 전설의 주먹 2탄 특집에서는 스윙스, 이동준, 레이먼 킴, 이재윤이 출연했다.

 

 

방정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