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2014 상반기 베스트 브랜드] 데니스골프, 디자인은 상큼 방수는 완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626010015614

글자크기

닫기

오학열 골프전문 기자

승인 : 2014. 06. 26. 17:33

dennis
‘비오는 날 골프가 즐거워진다.’

데니스골프는 올 여름 장마철에 대비해 여성 골퍼들을 겨냥, 기능성과 패션 감각을 살린 방수점퍼를 선보였다.

방수 점퍼 원단은 국내에서 개발·생산된 제품을 사용 기능성을 한층 더했다. 또한 내부 봉제선에 방수소재를 덧대는 심실링 처리가 되어 있어 봉제로 인한 빗물침투까지 보완해 생활방수 기능을 한층 더 높였다. 이는 그동안 수많은 시행착오와 현장 조사를 통해 골퍼들의 불만을 정확히 파악했기 때문이다.

디자인은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민트컬러를 기본으로 점퍼 전면에 앵두프린트가 포인트로 들어가 귀여움을 더해준다. 아울러 허리부분에 스트링 처리가 되어 있어 몸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허리라인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등 기능성과 디자인의 두 가지 측면 모두를 만족시킨 제품이다.
특히 방수 점퍼를 착용하고 스윙할 때 걸리적 걸임을 최소화해 샷의 만족도를 충족시켰다. 그 뿐만 아니라 땀 배출 역시 탁월해 불쾌감을 갖지 않토록 했다.

또한 동일한 컬러와 패턴으로 디자인된 방수 모자를 별도로 구성해 방수모자와 함께 세트로 코디하면 장마철 비오는 필드에서 기능성과 함께 더욱더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오학열 골프전문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