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매일유업 앱솔루트, ‘앱솔루트 대규모 333 체험단’ 이벤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407010003615

글자크기

닫기

신효령 기자

승인 : 2014. 04. 07. 09:41

매일유업 분유_앱솔루트 대규모 체험단 진행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은 국내 대표 유아식 브랜드 앱솔루트의 대표 제품인 명작, 유기농 궁, 센서티브 제품으로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사진>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체험단은 매일모유연구소의 모유 및 아기똥 분석 건수가 3만3000건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마련됐다. 대한민국 엄마들 대상으로 진행해오고 있는 ‘모유 영양성분 분석 서비스’와 ‘아기똥 솔루션’을 통한 분석 결과를 제품에 반영해 엄마들에게 그 품질이 입증된 앱솔루트 대표 제품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음달 18일까지 진행되는 대규모 체험단은 1차로 영유아용 살아있는 유산균 BB-12로 아기의 소화 흡수에서 배변까지 편안하게 돕는 ‘명작’ 제품으로 진행된다. 체험단 응모 방법은 앱솔루트 홈페이지(http://absolute.maeili.com/)에서 누구든 신청 가능하다.

2차 체험단은 유네스코(UNESCO) 생물보전지역으로 등재된 고창 상하목장의 유기농 원유 100%를 사용한 유기농 궁, 3차 체험단은 소화 기간이 미숙한 아기의 배앓이, 피부 트러블 등을 예방해주는 센서티브 제품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국내 최다 모유 영양성분·아기똥 분석 건수를 보유한 매일모유연구소를 통해 아기들의 소화와 배변까지 편안한 모유에 가까운 분유를 생산해오고 있다”며 “이번 대규모 체험단을 통해 아기의 소화와 장 건강을 돕고 편안한 배변으로 엄마들에게 ‘아기똥까지 자신 있는 브랜드’로 입소문이 난 앱솔루트 제품을 직접 경험하는 기회를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효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