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마누라 죽이기 “최진실, 박중훈, 엄정화 출연, 강우석 감독의 로맨틱코미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894469

글자크기

닫기

강소희 기자

승인 : 2013. 11. 16. 21:44

마누라 죽이기 "최진실, 박중훈, 엄정화 출연, 강우석 감독의 로맨틱코미디"
아시아투데이 강소희 기자 = 응답하라1994에 등장한 영화 '마누라 죽이기'가 화제다.

16일 오후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1994'에서는 쓰레기(정우 분)와 성나정(고아라 분)이 함께 피카디리 극장에서 영화 '마누라 죽이기'를 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에 쓰레기와 성나정이 본 영화 '마누라 죽이기'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지난 1994년에 개봉한 강우석 감독의 영화 '마누라 죽이기'는 박중훈, 최진실, 엄정화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총출동한 영화로 흥행에도 크게 성공했다.

결혼 5년차에 접어든 봉수(박중훈 분)는 한때 죽도록 사랑했지만 모든 것에 너무 철저한 소영(최진실)에게 지쳐있다. 심지어 봉수에게 영화배우 혜리(엄정화)가 접근하면서 이혼을 요구하자 봉수는 난감해진다.

이에 봉수는 고심 끝에 마누라를 죽이기로 결심하고 사고사를 가장하기 위해 온갖 음모를 꾸미다 결국 킬러(최종원 분)를 고용하면서 벌어지는 코믹한 로맨스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박중훈의 감칠맛 나는 코믹연기와 최진실의 톡톡 튀는 매력, 엄정화의 농염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영화로 영화 평점 7.04점의 평을 받고 있다.

강소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