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듀오웨드, ‘제16회 듀오웨딩페어’ 성황리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759756

글자크기

닫기

최민지 기자

승인 : 2013. 01. 27. 19:50


 듀오웨드(대표 김혜정)는 26일, 27일 양일간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제 16회 듀오웨딩페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듀오웨딩페어는 해외웨딩 전문컨설팅 업체 레미니스 포에버와 함께 국내 첫 해외리조트 웨딩 테마관을 마련했다. 헐리우드 스타의 결혼식으로 잘 알려진 하와이, 괌, 오키나와 등지의 해외 채플 웨딩을 업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예비부부들 사이에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현장에서는 일본의 대표 휴양지 오키나와에서 펼쳐지는 채플 결혼식의 모습을 전자랜드 소속 인기 농구스타 송수인(26)이 그대로 재현해, 박람회를 찾은 이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듀오웨딩페어는 각 분야의 전문가가 제안하는 2013년 S/S 트렌드는 물론, 세계 정상급 디자이너의 한정판 명품 웨딩드레스, 턱시도 등 고객만족도로 엄선된 100개 업체의 최신 웨딩 상품 또한 다양하게 선보였다.

올해 유행할 헤어 메이크업 시연회를 벌이는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행사와 함께 인기 웨딩 상품을 품목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 유행과 실속 있는 박람회로서 호평을 받았다.

‘골든 타임 이벤트’ 등 방문 고객을 위해 현장에서 풍성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 행사도 진행됐다. 매일 오후 12시, 1시 골든 타임에 방문한 총 200커플에게 커플링을 비롯한 다리미, 드라이기 등 소형 가전을 선착순으로 증정했다. 2013년 최신 웨딩 스튜디오 촬영 세트장을 마련해 예비부부들에게 전문 포토그래퍼의 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도 제공했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듀오웨드는 연 2회 개최하는 듀오웨딩페어에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고, 더 나은 혜택과 차별화된 볼 거리, 즐길 거리를 선사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민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