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제약이 3년 연속 중국 시장 개척에 나섰다. 조아제약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간 중국 상하이 엑스포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Expo Centre)에서 열린 ‘제12회 중국 의약품 전시회(CPhI China 2012)’에 참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조아제약은 이번 전시회에 단독부스를 마련하고 바이오톤(집중력 향상), 가레오액(이담 소화제) 등 회사를 대표하는 경구용 앰플 제품은 물론 칼시토닉액(칼슘보충제), 맨포스(간장약), 우라니틴(간장약), 훼마틴에이시럽(철분제) 등 완제의약품과 레드진생, 블루베리큐, 조아엉컹퀴골드 등 총 34품목의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조아제약 관계자는 “3년 연속으로 참가하는 이번 전시회에서 단독부스를 마련해 연구개발(R&D)에서 제조, 유통까지 신뢰할 수 있는 조아제약의 브랜드 이미지를 홍보하는데 주력했다” 며 “한국에서 유일하게 조아제약만 생산 가능한 Drinkable 앰플 제형 제품들이 바이어들에게 어필했다”라고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는 CPHI CHINA는 지난해 17개국 1913개 업체가 참가해 3만7644명의 참관객이 몰렸던 아시아 지역 최대의 의약품 전시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