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탄2신도시 동시분양] KTX 동탄역 품은 ‘동탄 우남퍼스트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659617

글자크기

닫기

손고운 기자

승인 : 2012. 06. 25. 16:40

*전세대 남향 배치...실수요자 중심 중소형 대단지
동탄 우남퍼스트빌 조감도
아시아투데이 손고운 기자 = 우남건설은 동탄2신도시 커뮤니티시범단지 내에  '동탄역 우남퍼스트빌' 1442가구를 분양한다.

총 사업면적 2400만㎡에 100여개의 아파트단지가 들어서는 동탄2신도시 A-15블록 위치한다. 전용면적 59㎡ 360가구, 69~73㎡ 396가구, 84㎡ 686가구등 지상 19~ 37층 총 16개동으로 구성된다.

특히 전체가구가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면적 85㎡이하 중소형으로 이루어졌다. 

우남건설은 화성, 수원, 용인등 동탄2신도시 인근지역에서 총 18개단지 1만여 세대를 다양한 평형대와 양질의 아파트를 공급하고 있다. 

이번에 동시분양을 준비하는 6개회사 중 유일하게 국토부 주택품질소비자만족도 우수업체로 선정됐다.

동탄2신도시는 GS건설, 롯데건설, 우남건설, 호반건설, KCC건설, 모아종합건설 등 6개사가 참여해 동시분양으로 총 5519가구를 공급한다. 올 들어 수도권에서는 최대 물량이다.

정부가  5.10 건설·부동산경기 활성화 대책을 통해 전매제한을 3년에서 1년으로 완화하면서 대책의 최대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다. 

동탄역 우남퍼스트빌은 입주자의 편이성을 최우선으로 설계됐다.

전세대를 남향위주로 배치해 채광권을 확보했다. 4-BAY 형태의 내부 구성으로 통풍이 원할하게 이뤄지도록했다. 

보행자의 동선을 고려해 전동 1층이 없는 필로티 구조로 설계해 보행자의 동선을 고려려하는 동시에 저층 입주자의 프라이버시를 확보했다

또 전세대 판상형 평면구조를 선보일 계획이다.

무량판 라멘구조방식 시공으로 입주자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세대구조를 변경할 수 있다.

상업시설 주차장을 제외한 모든 주차장은 지하에 배치된다. 단지 중앙에는 커뮤니티센터 및 휘트니스센터를 설치, 입주민들의 소통공간을 마련했다.

동탄2신도시의 중심이라고 할수 있는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가 단지 앞에 위치한다. 복합환승센터(KTX동탄역) 및 동탄2신도시 중심상업시설도 인접해 교통, 생활편의시설, 학교 등 모든 시설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앞에는 동탄1신도시까지 도보로 산책할수 있도록 연결된 센트럴파크가 조성된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도 도보거리내에 들어설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동탄 우남퍼스트빌'은 광역 비즈니스콤플렉스와 동탄역이 들어설 복합환승시설 등이 근처에 있어 이번 동시분양 예정인 6개단지 중 경쟁력이 높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며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청약예정자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고 귀뜸했다. 

이 회사는 동탄신도시 119센터 맞은편에 사전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문의전화 1588-8034)




손고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