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7일 출시한 '참이슬 애플은'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다이닝 참이슬’이라는 콘셉으로 개발된 스페셜 에디션으로, 수도권 대형마트를 통해 큰 인기를 얻었다. 이 제품은 이탈리아 산 100% 천연 사과 과즙을 사용하는 등 참이슬의 ‘자연주의’ 콘셉을 유지하고 있다.
참이슬 애플 스페셜 에디션은 참이슬 애플 4병과 사과모형의 얼음틀, 프리미엄 탄산수 디아망 1병을 세련되게 묶은 패키지로 각 지방의 대형마트에서 이번 주부터 한정 판매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수도권에서만 한정 판매됐던 참이슬 애플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와 긍정적인 반응이 계속 이어져, 고민 끝에 전국을 대상으로 지방권에도 한정 판매키로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