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결혼 준비로 자주 싸우는 커플 “예비부부 성격궁합 보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502623

글자크기

닫기

김수경 기자

승인 : 2011. 07. 14. 09:22

듀오라이프컨설팅, 예비부부 진단 및 전문가 상담 실시
듀오웨딩페어에서 결혼상담을 받고 있는 한 커플. /사진제공=듀오웨드

[아시아투데이=김수경 기자] 곧 다가올 결혼 성수기에 맞춰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이것 저것 복잡한 과정으로 바쁘다. 사이 좋던 커플도 결혼준비과정에서 경험하는 스트레스와 잦은 의견차이로 다툼이 많아지기 마련이다.

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광장동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개최되는 ‘듀오웨드 웨딩페어'를 통해 예비부부진단 및 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결혼정보회사인 듀오가 업계 최초로 설립한 부부상담교육기관 ‘듀오라이프컨설팅이 참가해 예비부부들에게 성격궁합 및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이번 듀오웨딩페어의 특징이다. 웨딩페어 기간 동안 부부상담 전문가의 진단 및 상담이 무료로 진행된다.

듀오웨딩페어 참가자들은 부부성격궁합 진단테스트와 그림카드를 활용해 보다 재미있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예비부부 두 사람의 관계를 진단할 수 있다.

또한 결혼준비 과정 중 경험하는 스트레스, 성격차이, 의견대립 등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부부상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얘기해 볼 수 있다.

한편 듀오웨딩페어는 듀오웨드를 이용한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100여 개 우수 웨딩업체들과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해 다양한 웨딩상품과 함께 명품드레스와 수 억대의 티아라 전시회를 여는 등 다채로운 볼 거리, 즐길 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경운 듀오웨드 본부장은 "결혼준비라고 하면 보통 혼수나 예식만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평생을 다르게 살아온 타인과 살아가는 변화에 대비하기 위한 마음의 준비가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듀오웨딩페어는 고객들의 쾌적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예약제를 실시하며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하다. 예비부부진단 및 상담을 위한 별도의 예약은 없으며 웨딩페어 현장 참석만으로도 기회가 제공된다. 무료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김수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