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 체험단 모집에 3500명 운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437468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11. 01. 07. 14:17

김주홍 기자] 삼성전자의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YP-GB 1)’가 1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7일 지난 일주일간(2010년 12월 29일 ~ 2011년 1월 4일) 실시한 ‘갤럭시 플레이어 체험단 모집’이벤트에 약 3500 여명의 신청자가 몰리며 120:1이라는 경이로운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총 30명의 체험단을 선발하는 이번 이벤트는 미디어 플레이어 사전 체험 프로모션 중 최대의 인원을 불러 모은 것은 물론, 신청자들의 반응 또한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

삼성전자 마케팅 담당자는 “아직 정식 출시는 물론, 제품 광고도 론칭되지 않은 시점에서 체험단 모집 이벤트에 이 같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믿을 수 있는 제품 품질과 다양한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4일 국내 IT분야 파워블로거들을 초청해 ‘갤럭시 플레이어 블로거 간담회’를 개최했다. 갤럭시 플레이어의 다양한 기능과 활용법, 디자인 등을 소개한 이번 간담회는 총 30여 명의 파워블로거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간담회에 참가한 블로거는 “평소 관심이 많았던 갤럭시 플레이어에 대한 여러 가지 정보를 미리 알고 제품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좋았다. 미디어 플레이어 기능 외에도 DMB, 내비게이션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정식 출시 후 구매를 고려해볼 생각”이라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