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듀오웨드, 경기도와 결혼문화 협약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90334

글자크기

닫기

김명회 기자

승인 : 2009. 10. 01. 10:29

국내 최대 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가 지자체와 손을 잡고 건전 결혼문화 조성을 위해 협력한다.

듀오웨드(대표 김혜정)는 경기도와 아름다운 결혼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업무협약을 1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경기도가 ‘아름답고 의미 있는 결혼문화 조성’을 위해 지역 내 혼수 관련 기업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도민들의 결혼, 혼수비용 절감을 도와 형식적인 고비용 결혼문화를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도청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경기도와 지역 내 웨딩관련 업체들이 새로운 결혼문화의 사회 저변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듀오웨드는 인력으로 발품을 팔아 준비해야 했던 웨딩업계에 최첨단 IT기술을 접목해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예식장, 웨딩 스튜디오 등 600개 이상의 다양한 웨딩 협력업체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면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범위는 물론 20~40%의 비용절감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듀오웨드는 지난 8월부터 의미 있는 결혼문화를 선도하는 전문가를 양성하고 일반인의 올바른 결혼문화 정착을 위해 서울시와 w-스타트 운동을 펼치는 등 다양한 기관, 단체와 결혼문화 개선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김명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