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주관 서비스품질회의 개최
"고객 목소리 경영에 적극 반영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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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심사에서 롯데렌탈은 고객 중심의 핵심가치 선정·고객 안전사고 예방 활동·높은 수준의 윤리경영 실천·다양한 채널을 통한 소비자 정보 제공·최고경연자(CEO)의 확고한 CCM 실천 의지·적극적인 고객의 소리(VOC) 수집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롯데렌탈은 지난 3월 20일 CCM 선포식을 개최해 소비자중심경영에 대한 강력한 실천 의지를 표명하고 소비자중심경영 확립을 위한 CCM TFT를 구성했다. 이후 CCM TFT는 임직원 교육·퀴즈 이벤트 진행 ·서비스 운영 매뉴얼 보완과 신규 개발 등 적극적인 활동으로 CCM 인증을 추진했다.
회사는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해 CEO 주관 서비스품질회의를 매달 개최한다. 회의에서 고객 불편사항과 개선 요구를 검토하고 해결 방안을 찾아 서비스에 반영한다. 일례로 롯데렌터카 마이카(B2C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은 업계 최초로 연 1회 엔진오일을 무상 교체해 주는 차량 방문 정비 서비스를 기본 제공한다.
롯데렌탈은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초성 맞히기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페이지에서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단기렌터카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CCM 인증 이후 소비자 중심으로 모든 경영활동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개선해 한 단계 더 나아간 고객 친화적인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경영에 적극 반영해 소비자 경험 개선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