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미디어 콘텐츠 70건 제작
다양한 실무 경험 기회 제공
|
수료식에는 고흥범 BMW코리아미래재단 사무국장을 비롯한 재단 관계자와 총 11명의 수료생이 참석했다. 학생들은 지난 4월 출범 이후 8개월 동안 매월 정기 모임을 갖고 팀 또는 개인 단위로 활동하며 BMW코리아미래재단 공식 네이버 블로그·인스타그램에 게재되는 콘텐츠를 기획했다.
매월 환경보호 등 공익 관련 미션에 따라 콘텐츠를 창의적으로 제작했으며 '주니어 캠퍼스'·'넥스트 그린 투-고' 등 BMW코리아미래재단이 진행하는 다양한 목적사업에서 현장 취재를 통해 홍보 콘텐츠를 만들었다. 그 결과 네이버 블로그 39건·인스타그램 31건의 게시물을 제작했다.
이와 함께 BMW코리아미래재단의 직무 강연 프로그램인 '영 탤런트 드림 프로젝트' 현장에서 퓨처 히어로즈 이벤트 부스를 운영하며 실무 능력을 키우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주제의 전문가 특강을 통해 자기 계발과 진로 역량을 강화하는 경험을 했다.
고흥범 사무국장은 "BMW코리아미래재단은 퓨처 히어로즈 활동을 통해 참가 학생들이 지속 가능한 미래의 중요성을 깨닫고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미래 인재 양성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