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이태리 신메뉴 선봬
농심,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 공개
도미노피자, 피자교실'·파티카 참여자 모집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진행
|
28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머핀', '메리 베리 맥피즈' 등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는 프랑스 남부 겨울 대표 요리 '알리고(Aligot)'와 고급 향신료 트러플의 풍미를 결합해 이국적이고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머핀은 알리고 크로켓과 트러플 랜치 소스의 조화가 특징인 '맥모닝' 메뉴로 주재료와 잉글리시 머핀의 조합이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메리 베리 맥피즈는 상큼한 라즈베리 맛에 선홍빛의 색감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한 탄산음료다.
맥도날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날부터 서울둔촌 드라이브 스루(DT)·상계DT·고양삼송DT 매장을 크리스마스 루미나리에(Luminarie) 장식으로 꾸며 맥도날드만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
이번 시즌에는 이탈리아의 특색을 그대로 담아낸 스페셜 스테이크 2종과 엄선한 와인 페어링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이크 2종은 프렌치랙(양갈비), 본인(Bone-in) 스테이크로 피에몬테와 피렌체 지역의 특색을 더해 더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스테이크 2종 출시를 기념한 혜택도 마련했다. 피렌체 본인 비스테카, 피에몬테 프렌치랙 비스테카와 잘 어울리는 메뉴들로 구성한 세트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
농심이 올해로 4년째 출시하는 배홍동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겨울마다 배홍동 고유의 맛과 어울리는 특별한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동안 치즈 및 콩가루 토핑으로 고소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강조했던 농심은 올해 꿀가루를 활용, 한층 색다른 달콤새콤한 맛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이번 신제품 출시 기념 SNS 조리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
이 기간 파티카 참가자도 모집한다. 파티카는 피자 제조 시설이 탑재된 차량을 통해 피자를 지원하는 활동으로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출동하여 즐거움과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자원단체에 봉사활동 등 피자를 선물하고 싶으신 모든 도미노피자 회원들이라면 신청 가능하다.
|
올해 크리스마스에 처음 선보이는 토피 넛 라떼 케이크는 스타벅스의 겨울 대표 음료인 토피 넛 라떼를 연상하는 무스 케이크다.
더블 초콜릿 케이크는 스타벅스 온라인 채널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진한 다크 가나슈 크림을 세 가지 맛의 케이크 시트 사이에 가득 넣은 초콜릿 케이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