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서비스 원칙 알려 고객 신뢰도 증대
|
이번 행사는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차량의 정비·수리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아우디만의 체계적이고 고유한 수리 과정과 원칙을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서비스센터 투어를 포함해 수리·정비 교육, 전기차 수리 교육, 고객 차량 점검,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세션을 경험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 투어에서는 일반 수리 시설, 차체 수리 시설, 전기차 수리 시설, 차량 도색 시설을 차례로 견학하며 아우디 전문 테크니션과 함께 자신의 차량을 점검해볼 수 있다.
특히 일반 수리 부문에서는 서비스센터장과 테크니션들이 타이어 점검과 배터리 수리 교육을 제공하고 전기차 e-트론 수리 과정도 소개한다. 차체 수리 세션에서는 아우디만의 차체 수리 프로세스와 고유의 측정 장비를 활용한 손상 수리 등을 배우게 된다. 차량 도색 부문에서는 아우디의 도색 표준 공정을 소개하고 순수 전기차 e-트론 전용 도색 공정과 조색 실습을 통해 도장 작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2024 아우디 서비스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은 아우디 공식 딜러 아이언오토 금정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 인원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음)
한편 아우디 코리아는 고객들이 차량 소유를 넘어 아우디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응대 프로세스와 A/S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강화하고 있다. 또한 아우디 전기차 'e-트론' 고객을 위한 충전과 A/S 인프라 확장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