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200뽑에 오케스트라, 신데렐라까지? 승리의 여신: 니케, 역대급 2주년 기념 방송으로 관심 집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6002323588

글자크기

닫기

이윤파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4. 10. 26. 23:30

'승리의 여신: 니케' 2주년 기념 방송에서 지휘관들 가슴 뛰게하는 콘텐츠 공개
승리의 여신: 니케 2주년 기념 방송.
시프트업의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글로벌 정식 서비스 2주년 맞이 특별 방송에서 지휘관들의 심장을 뛰게 할 역대급 이벤트와 혜택을 공개했다.

26일 니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진행된 이번 방송에는 신규 니케와 스토리 출시, 프랭크 버거와 콜라보 이벤트, AGF 2024 참가, 니케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 카드를 포함한 신규 굿즈, 오케스트라 콘서트 등의 내용이 공개되며 방송을 보고있던 수많은 지휘관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이번 방송은 우주로 향한 프리텐더 로켓 발사 시연을 테마로 삼았다. 방송의 진행자로는 이전 특별 방송과 마찬가지로 시프트가 참여했고, 제복을 입은 라피가 처음으로 진행자로 합류해 눈길을 끌었다. 지금까지 특별 방송에서 진행을 맡은 아니스는 조종사 역할로 등장해 각종 소식을 전했다.

◆ 새로운 역대급 캐릭터? 신규 니케 신데렐라 등장
신규 니케 '신데렐라'.
신규 니케 '신데렐라'.
가장 관심을 끈 것은 신규 니케 '신데렐라'다. 신데렐라는 픽업 캐릭터로 등장 예정이다. 신데렐라는 필그림 소속의 '로켓런처' 3 버스트 '방어형' 캐릭터로, 보조 무장 '유리구두'를 이용한 신규 기믹과 각종 이로운 효과 제공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김재용 이펙트 부팀장은 "1주년 당시 레드 후드가 새로운 기믹을 들고 등장한 것과 같이 신데렐라도 새로운 기믹을 가지고 등장한다. 전용 무장인 유리구두의 경우 니케들이 사용하는 총기와 아예 구조가 다르기에 신데렐라만을 위한 기본 공격 메커니즘이 필요했다"라며 "여러 부서에서 신데렐라만을 위한 기능 개발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2주년에 등장할 신규 니케.
2주년과 함께 진행되는 업데이트.
이 외에도 신규 니케 그레이브와 라푼젤: 퓨어 그레이스가 등장 예정이다. 신규 헬레틱 보스 베히모스와 미니 게임, 메인 스토리 33~34 챕터도 추가된다.

그리고 일반 모집에 보너스 리크루트가 추가되고, 미니게임 콘텐츠 아케이드가 출시된다.  여기에, 로스트 섹터 및 타워 신규 스테이지가 업데이트되며 요격적/시뮬레이션 보상 2배 이벤트, 스킬 초기화 한정 이벤트까지 오픈될 예정이다.
2주년 기념 대형 스토리 이벤트 'OLD TALES'.
2주년 기념 대형 스토리 이벤트 'OLD TALES'도 공개됐다. OLD TALES는 RED ASH와 OVER ZONE 사이의 신데렐라 캐릭터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OLD TALES의 스페셜 애니메이션도 공개 예정이다. 이번 애니메이션은 'A-1 픽처스'와 협업해 제작됐으며, 높은 퀄리티를 보여줄 것이란 기대를 받고 있다.

◆ 온 세상이 니케다... 역대급 콜라보와 행사 준비 완료
니케 x 프랭크 버거 콜라보.
AGF 2024에 참가하는 니케.
오프라인에서도 니케를 만나볼 수 있게끔 다양한 행사가 진행 예정이다. 일단 니케는 프랭크 버거와 콜라보를 실시한다. 이는 니케가 한국 외식 업체와 처음 진행하는 협업으로,

또한 'AGF 2024' 참가를 확정 지었다. 행사는 12월 7일과 8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리며, 현장에서는 '니케 카니발'이라는 이름으로 OST 라이브 공연과 전문 코스어들의 코스플레이 쇼가 진행된다. AGF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2주년 기념 옥외 광고.
이에 그치지 않고 니케 2주년을 맞아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2주년 특별 비행선을 포함해 삼성역과 홍대입구역에 대규모 옥외 광고를 진행해 한국 각지에서 니케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니케 오케스트라 콘서트.
많은 지휘관들이 원해왔던 음악회도 진행한다. 오는 2025년 초 한국과 일본에서 니케 오케스트라 콘서트가 열린다. 먼저 2025년 1월 11일 일본 파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오케스트라 콘서트가 펼쳐진다. 한국에서는 오는 2월 15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콘서트를 즐길 수 있다. 티켓 판매는 11월 4일부터 진행된다.

◆ 피규어, 스노우볼... 여기에 TCG 카드까지?
니케 TCG '니벨아레나'.
2주년을 기념해 다채로운 라인업의 굿즈가 공개됐다. 가장 화제를 모은 것은 TCG 출시였다. 니케의 IP를 활용한 '니벨 아레나'라는 이름의 TCG가 정식 발매되며, 10월 29일에 스타터팩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11월 19일에는 니벨아레나 부스터 팩이 발매된다.

이 외에도 SD 버전의 디오라마 피규어, 니케 스노우볼, 홍북이 봉제 키링, 컵라면 홀더 및 각종 피규어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어 지휘관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니케 2주년 굿즈.
니케 2주년 굿즈.
◆ "니케 2주년 여러분의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니케 유형석 디렉터.
방송 막바지에는 니케의 유형석 디렉터를 필두로 한 개발팀이 등장해 지난 2주년을 돌아보고, 2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소개, 앞으로 니케가 나아갈 방향성 등에 대해 얘기를 나눴다. 이어 지휘관들의 Q&A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니케의 개발진들이 2년 동안 함께해 온 지휘관들을 향한 롤링 페이퍼를 공개했다.

유형석 디렉터는 "니케 2주년은 여러분의 사랑이 있었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지휘관 여러분에게 무한한 감사 인사를 다시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지휘관 여러분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념 방송하면 빠질 수 없는 깜짝선물 역시 큰 화제를 모았다. 니케는 방송에서 각종 인게임 재화와 모집 티켓이 포함된 쿠폰 코드를 공개했다. 지휘관들은 방송에서 공개된 173회 무료 모집에 추가 혜택을 더해 총 200회 무료 모집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이윤파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