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포드코리아, 2024 포드 미래인재 양성 프로그램 성황리 마무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26010013615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08. 26. 09:42

올해 12회째…포드코리아 대표적 산학협력 프로그램
포드코리아 2024 미래인재 육성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가 미래 한국 자동차 산업의 우수 인재 발굴 및 전문 테크니션 육성을 목표로 진행한 '2024 포드 미래 인재 양성 프로그램'가 성료됐다./포드코리아
포드코리아가 미래 한국 자동차 산업의 우수 인재 발굴과 전문 테크니션 육성을 목표로 진행한 '2024 포드 미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26일 포드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13년에 시작해 올해로 12회를 맞은 포드 미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은 포드코리아의 대표적 산학협력 프로그램이다. 국내 자동차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두원공과대학교(안성캠퍼스), 아주자동차대학교, 여주대학교, 한국폴리텍대학교(서울정수캠퍼스)의 지원을 받아 총 8명의 참가자가 포드코리아의 교육을 이수했다.

지난 7월부터 8주 동안 진행된 본 프로그램은 실질적인 자동차 산업 및 고객 서비스 관련 지식을 쌓고 전문 기술자의 요건을 갖출 수 있도록 포드 전문 기술 교육 및 1:1 멘토링 시스템을 도입한 현장 실습의 형태로 운영됐다.

또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 프리미어모터스, 더파크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의 실무 경험을 통해 진로 설정 및 적성 계발의 계기를 마련하는 과정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공식 딜러사들은 성공적으로 이수한 교육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한다.
이근수 포드코리아 서비스부문 총괄 상무는 "이번 2024 포드 미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교육생 전원에게 축하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포드코리아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글로벌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 등을 프로그램과 접목해, 국내 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