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핸슨소파,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과 함께 신제품 리클라이너 라인업 확장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03000946151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7. 03. 10:03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 핸슨소파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핸슨소파 공식 스토어 가입 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인용부터 다인용, 리클라이너 등 소파 전 제품에 해당하며 리클라이너 신제품 구매 시 16만원 상당의 레어로우 실린더 사이드 테이블도 함께 제공한다.

핸슨소파는 대표제품인 1인용 리클라이너 '프라임'을 비롯한 다양한 리클라이너 라인업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 1일 공식홈페이지 리뉴얼 오픈과 동시에 '아말피', '모토분', '자다르', '모토분', '흐바르', '포즈난', '바리', '바르샤바' 등 다인용 리클라이너 신제품들을 런칭하며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그중에서도 신제품 '아말피'는 풍성하고 우아한 셔링이 포인트로 고급스러우면서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기존의 전형적인 리클라이너 소파 디자인을 탈피한 모던하고 엣지 있는 디자인이 가장 큰 특징으로, 고객 취향에 맞춰 다른 공간에 따로 배치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7년째 핸슨소파 판매 1위 '프라임'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널찍한 헤드레스트와 듣받이 디자인에 핸드메이드 스티칭을 포인트를 더했다. 또 팔걸이를 낮고 넓게 디자인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핸슨소파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존의 투박한 리클라이너를 탈피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리클라이너 소파' 전문 브랜드라는 명성에 맞게 꾸준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