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용욱 경기도의원, 경기신보 파주지점 일일명예지점장에 위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22010011546

글자크기

닫기

수원 김주홍 기자

승인 : 2024. 05. 22. 17:28

이 의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현장소통
일일명예지점장 현장상담회
이용욱 경기도의회 의원(왼쪽)이 22일 경기신보 파주지점에서 시석중 이사장으로부터 일일명예지점장 위촉장을 전달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신보
경기신용보증재단(이하 경기신보)은 22일 파주지점에서 이용욱 도의원과 함께 일일명예지점장 현장상담회를 가졌다.

이 의원은 이날 경기신보 파주지점에서 시석중 이사장으로부터 일일명예지점장 위촉장을 전달받은 후 보증 상담을 위해 찾아온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직접 맞이하며 현장상담에 나섰다.

이날 출판업을 영위 중인 한 소상공인은 "원재료 구입 등 자금이 지속적으로 필요한 상황이고 장기간의 경기침체로 매출이 높지 않아 자금 융통 자체가 어려운 현실이다. 이런 어려운 상황에 경기도의회에서 현장에 직접 나와 상담까지 해줘서 진심으로 고맙다"고 전했다.

이용욱 의원은 "일일명예지점장 현장상담회를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처한 어려움을 듣고 한편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신용보증제도의 필요성을 체감할 수 있었다"며 "도의회는 경기신보와 함께 민생현장의 사업 성공을 책임질 수 있는 실효성 있는 정책 지원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시석중 이사장은 "일일명예지점장으로 성실히 임무를 다해준 이용욱 의원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현장소통으로 도민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해 양질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도의회와 함께 협력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