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새단장 내포 평생학습센터, 21일부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20010009642

글자크기

닫기

김관태 기자

승인 : 2024. 05. 20. 14:25

14개 강좌 수강생 125명 모집 예정
예산군 내포신도시 평생학습센터, 21일부터 프로그램 수강생 모
예산군 내포신도시 평생학습센터 전경
충남 예산군이 내포신도시 평생학습센터를 새롭게 단장하고 다시 문을 열었다.

내포신도시 평생학습센터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군은 '새로운 내일, 배움으로 하나된 예산'을 슬로건으로 군민의 다양한 학습 수요에 맞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센터 평생학습을 통한 배움을 실천하고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평생학습사회 구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성인 대상 모집 프로그램은 △시크릿 라이프(Life)-타로 △손가락 피아노, 칼림바 △발커스텀 풍선아트 △핸드메이드 손뜨개 △영어회화기초 등이다. △오감통합놀이 숲속아이 △포포아트 미술놀이 △트니트니 키즈캠프 등 영유아 프로그램 등도 있다. 총 14강좌로 모집 인원은 125명이며, 수강모집 결과에 따라 6월 10일부터 10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주민등록상 주민 누구나 1인 2강좌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모든 강좌는 '예산군 평생학습'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강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 평생학습 누리집에서 확인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내포신도시 평생학습센터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알차게 구성한 만큼 군민 여러분께서 적극적으로 참여해 다양한 교육 기회를 누리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관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