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마츠야마, 치토세 등 일본 노선과 스페인, 아테네, 오슬로, 베니스 등 장거리 지역까지 전세기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공격적인 판매를 진행한 것이 실적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노랑풍선은 지난해 창립 이래 최대 매출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에도 긍정적 성과를 이어가기 위해 공급 물량을 확보하고 단독 상품을 개발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또한 고객 니즈에 맞는 프리미엄 상품을 확대하고 시즌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자체 판매 채널을 강화에도 적극 나선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올여름 성수기 및 추석 연휴 기간의 예약 시기가 예년 보다 빨라지고 있는 추이에 따라 항공사 및 관광청과 협력해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개최하고 금융사, 유통기업 등과의 제휴를 통해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