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해외송금이제는 기다리지말고 IM로 바로 받으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14010006830

글자크기

닫기

대구 권병건 기자

승인 : 2024. 05. 14. 17:38

DGB대구은행 비대면 해외송금 수령 서비스'해외송금 바로받기' 시행
이미지 DGB대구은행 본점 전경02 (1)
대구은행 본점 전경./권병건 기자
모바일 앱 'iM뱅크'를 통해 고객들이 비대면 해외송금을 빠르고 간편하게 수령 한다.

대구은행이 영업점 직원 처리를 거치지 않고 고객이 직접 iM뱅크를 통해 해외송금을 받을 수 있는 '해외송금 바로받기'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해외송금 수령 절차가 영업점 직원을 통해서만 해외송금을 수령을 할 수 있었던 것에서 착안해 선보인 이 서비스는 대구은행 모바일 앱 'iM뱅크'를 통해 고객들이 비대면으로 해외송금을 빠르고 간편하게 수령 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iM뱅크 외환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해외 송금받기 수수료가 기존 대비 50% 절감되며 원화로 환전해 계좌 입금 시 환율 우대 혜택 또한 제공한다.
해외로부터 컨텐츠 광고 수입을 대구은행 계좌로 입금받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외 송금받기 수수료와 환율 우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iM크리에이터 이벤트'를 오는 17일 부터 실시한다.

황병우 은행장은 "직접 본인 계좌로 해외송금을 입금처리 할 수 있는 간편한 절차로 편리하게 DGB 외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하고 편리한 외환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힘쓰겠다"고 했다.

대구은행
대구은행 비대면 수령 해외송금 바로받기 홍보 웹포스터./대구은행
권병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