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천시, 우수 농특산물 직거래 소비자·생산농가 호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08010003541

글자크기

닫기

영천시 장경국 기자

승인 : 2024. 05. 08. 15:32

부산 동래점에서 11일까지 할인행사
사과, 딸기 등 70여개 품목 선보여
영천시청 전경사진(2)
영천시청사 전경/영천시
경북 영천시가 우수 농 특산물 직거래 운영으로 소비자와 생산농가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영천시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영천시 업체와 농가가 참여한 가운데 메가마트 부산 동래점에서 영천시 농특산물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영천시와 메가마트가 함께 지역의 우수한 농 특산물을 대도시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대형 유통사와 농가의 상생 모델을 구축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으로, 영천 농특산물인 사과, 딸기, 와인, 작약 꽃, 과일음료, 떡류 등 농산물과 가공식품 등 70여 품목을 부산 시민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농산물 홍보와 함께 영천한약축제 홍보와 이벤트를 통해 영천시를 적극적으로 알렸다. 또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영천한약축제는 한방도시 영천을 대표하는 축제로 작약꽃밭 개장과 다채로운 한방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힐링 축제로 열린다.
행사가 열린 메가마트 부산 동래점은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대형 쇼핑몰로 가장 많은 누적 고객 수를 기록하기도 했으며, 이번 영천시와의 상생 협력을 통해 질 높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부산·경남 시민들에 선보인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이번 부산 메가마트와의 농 특산물 특판 행사를 통해 부산경남 시민들이 영천시의 우수한 농특산물과 영천시를 알리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판촉 활동을 통해 영천시의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농가 소득 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경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